국내고객지원

최고의 기술, 최상의 Service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동아일렉콤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불편에 대해 항상 주의하고 있으며 숙련된 기술자로 24시간 고객지원시스템이 운용되고 있습니다. 한번 공급된 제품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지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르 제공하므로써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담당지역 지원센터의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본사 - 서울, 경기, 충청, 강원도 지역 지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로 16(남곡리 167)
TEL : 031)330-8951~8
FAX : 031)330-8969
e-mail : rykim@dongahelecomm.co.kr
광주 - 전라, 제주, 충남 일부 지원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벤처소로 15번길 50, 골드텔 1층 (월출동)
TEL : 062)972-8750
FAX : 062)972-7921
e-mail : dcnoh@dongahelecomm.co.kr
대구 - 대구, 경북 지역 지원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태암남로 10, 3층 (태전동 1074-6)
TEL : 053)354-3501~2
FAX : 053)354-3525
e-mail : sblim@dongahelecomm.co.kr
부산 - 부산, 경남 지역 지원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감대로 236, 3층 305호(감전동 157-1)
TEL : 051)892-8950
FAX : 051)897-8951